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인천공항 심야버스 시간표와 비용 그리고 노선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천공항에 가는 길이 꼭 아침이나 낮에 가는 일만 생기라는 법은 없지 않을까요?? 비행기 시간에 맞춰서 가는 부분이 많기 때문인데요. 





비행기 시간이 새벽에 생길때도 가끔있거든요. 





그렇다고 자동차를 가지고 다닐수도 없는 노릇인데요. 그래서 심야버스를 이용하는데요. 오늘은 인천공항 심야버스 시간표, 그리고 비용과 노선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천공항 심야버스 요금 


인천공항 심야버스 운행요금은 성인은 9000원 아동은 7500원 송정역과는 차이가 있습니다. 조금더 송정역이 저렴합니다. 



인천공항 심야버스 노선도


인천공항 심야버스 노선도는 두가지 방향이 있는데요. 첫째, 서울역 방향과 강남터미널 방향이 있습니다. 






인천공항 심야버스 시간표


인천공항 심야버스 시간표인데요. 행선지에 따라서 다른데요. 인천공항에서 서울역, 그리고 서울역에서 인천공항 , 인천공항에서 강남버스터미널, 강남버스터미널에서 인천공항에 따라 시간이 조금 다릅니다. 





노선별 심야버스 정류장입니다. 서울역과 강남고속버스터미널 기준으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버스 매표 문의사항을 위한 전화번호와 kal 리무진의 운행요금이 있습니다.


 



kal 리무진의 운행노선과 운행시각입니다. 승하차장과 함께 확인하시기바랍니다. 인천공항 심야버스 시간표와 비용 그리고 노선도를 확인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